연구소소개
서비스
포트폴리오
프로세스
자료실
고객센터
BRAND38 관련 기사
BRAND38 출연영상
BRAND38 칼럼
네이밍 강의

DATA
자료실
BRAND38 관련 기사
BRAND38 출연영상
BRAND38 칼럼
네이밍 강의
BRAND38 관련 기사
자료실 > BRAND38 관련 기사
‘간판’ 바꾼 유통기업 매출 쑥쑥 
  document.title = "‘간판’ 바꾼 유통기업 매출 쑥쑥 - First-Class경제신문 파이낸셜뉴스"; 경제일반 ‘간판’ 바꾼 유통기업 매출 쑥쑥 기사입력 : 2009-12-23 05:25   AK플라자, GS샵, CJ오쇼핑의 공통점은 무엇일까. 정답은 브랜드명 또는 사명을 변경한 후 실적상승을 이어 간 기업들이다.최근 3년간 브랜드명이나 사명을 변경한 후 매출 상승, 고객층 확대에 성공한 유통기업들이 늘고 있다. 애경그룹은 지난 3월 애경백화점, 삼성플라자, 삼성..  brand382010-07-07  803
어느 ★이 한국 광고계를 움직이는가 
    우리는 매 시간마다 스타들과 만난다. TV를 통해, 또 인터넷과 신문 등의 지면, 아니면 버스나 지하철에서 스타들은 우리를 향해 미소짓고 있다. 물론 이들은 자신이 가진 좋은 이미지를 활용해 어떤 목적이 있는 매개를 소비해달라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바로 이런 것을 광고라 말한다. 사실 광고는 수천 수만가지의 내용과 방법을 통해 소비자들의 지갑을 열게 한다. 그 중 으뜸인 것이 스타를 이용한 스타마케팅이고, 스타와 광고가 제대로 된 시너지를 발휘하게 되면 이른..  brand382010-07-07  642
유재석·한예슬, 높은 광고 효과 스타 선정 
  유재석·한예슬, 높은 광고 효과 스타 선정 머니투데이 김겨울 기자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입력 : 2009.10.27 08:01| 유재석 한예슬ⓒ머니투데이 스타뉴스유재석 김연아 한예슬이 광고 효과 높은 스타로 선정됐다. 브랜드38 연구소가 공개한 '2009년 하반기 스타 마케팅' 자료에 따르면 유재석 김연아 한예슬 등이 CF 모델로서 가치가 높은 것으로 평가됐다. 브랜드 38 연구소는 "호감도는 한예슬의 비너스, 신뢰도와 구매욕구도는 유재석의 S-Oil이 가장 높게 나타났다. 회..  brand382010-07-07  616
소녀시대, 광고계도 접수! 
  소녀시대, 가요계 이어 광고계도 접수 2009-09-28 09:22:55                                  [마이데일리 = 남안우 기자] 아이돌 걸그룹 소녀시대가 광고계도 접수했다.소녀시대는 현재 휴대폰을 비롯해 화장품, 금융, 음료, 식품 등 업계를 막론하고 10여 개 브랜드의 모델로 활약하면서 CF퀸으로서의 면모를 과시하고 있다...  brand382010-07-07  697
스타와 주가의 공통점은? 
  스타와 주가의 공통점은? 광고 시장 ‘뜨는 별’과 ‘지는 별’   스타와 주가의 공통점이 있다면 관성의 법칙을 갖고 있다는 것이다. 한번 주목을 받고 올라가려고 하면, 주위에 어떤 악재나 소문이 있어도 지속적으로 상승하려는 정배열(주가의 단기 이동평균선이 장기 이동평균선보다 높게 있는 경우) 추세를 나타내고 있다. 반면에 스타가 하락추세로 접어들면 언론에서 집중조명을 해도 결국 대중의 관심 속에서 멀어지면서 역배열 추세를 띤다..  brand382010-07-07  613
이승기ㆍ한효주, 떠오르는 광고모델 
  | 기사입력 2009-09-24 10:11 | 최종수정 2009-09-24 10:24 브랜드38연구소, 1천625명 조사(서울=연합뉴스) 윤고은 기자 = 지난 7월 시청률 47.1%로 막을 내린 SBS TV '찬란한 유산'의 이승기와 한효주가 올해 하반기 떠오르는 광고 모델로 뽑혔다. 브랜드 컨설팅 전문기관인 브랜드38 연구소는 지난 1-10일 서울과 경기도에 사는 16세 이상 남녀 1천625명을 대상으로 'TV 광고모델로 가장 선호하는 스타'를 조사한 결과, 이승기와 한효주가 상반기 조사 때보다 괄목할만한 순위 상승을 보였다고..  brand382010-07-07  676
`울렁증` 극복하고 `1등 MC` 된 유재석 
2009.09.15 조선일보개그맨 김영철과 서일호 기자의 스타 메신저일호: 요즘처럼 어려운 경제환경에서도 모든 프로그램에서 살아남은 유재석의 생명력은 참 대단한 것 같아.영철: ‘MC유’라는 별명이 참 잘 어울리는 형이죠. 저랑은 같은 소속사이고 같은 방송국인 KBS의 개그맨 선배님이에요. 일호: 두 사람만의 에피소드는 없니?영철: 형이 결혼도 했고 스케쥴도 바빠서 자주는 못 보고 통화만 가끔 해요. 그런데 명절 때는 꼭 형이 먼저 전화해요.일호: 뭐라고 그래? 영철: 넌 뭔데 나한테 전화 안 하냐고..  brand382010-07-07  732
스타 없이 가장 기억에 남는 광고는 `Olleh` 
"스타 없이 가장 기억에 남는 광고는 'Olleh'" | 기사입력 2009-08-24 11:26 | 최종수정 2009-08-24 11:40 브랜드38연구소, 975명 대상 면접조사(서울=연합뉴스) 권영전 기자 = 대형스타가 출연하지 않는 TV광고 가운데 가장 기억에 남는 광고는 KT의 '올레(Olleh)'라는 조사결과가 나왔다.브랜드 컨설팅전문업체 브랜드38연구소는 지난 7-17일 서울, 경기 지역 16세 이상 남녀시청자 975명에게 이런 질문을 던져 나온 결과를 토대로 작성한 '소비자에게 가장 기억에 남는 브랜드지수(CIBI)'에서 '올레..  brand382010-07-07  696
[딥 포커스] "CF는 땡큐… 연기는 노땡큐" 
  [딥 포커스] "CF는 땡큐… 연기는 노땡큐" 본업보다 CF에 치중하는 배우들, 한국에만 있다?CF 출연횟수가 영화 열 배까지… 실적 없어도 자주 보이면 '인기'연기로만 수입 충분한 미(美)·일(日)선 인기보다 신뢰도로 모델 뽑아영화는 찍을 때마다 흥행에 실패한다. 드라마는 1년에 한 번 나올까 말까다. 한데도 CF 모델로는 최고 대우를 받으며 승승장구한다. 심지어 '연예인조차 궁금해하는 연예인'으로 등극, 신비주의 이미지를 굳힌다. 우리가 흔히 접하는 CF 스타들의 출세 공식이다. 이웃나라 일본..  brand382010-07-07  812
체면 구긴 ‘CF 여왕’ 김연아 
  체면 구긴 ‘CF 여왕’ 김연아   임현주기자 ㆍ20개 넘는 광고에 겹치기 출연ㆍ과다 노출로 광고효과 떨어져‘겹치기 출연’의 역효과일까. ‘피겨 여왕’ 김연아 선수를 앞세운 광고가 생각보다 효과를 발휘하지 못하고 있다는 분석이 나왔다. 브랜드 컨설팅업체 브랜드38연구소가 최근 서울·경기지역 시민 200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해 분석한 결과 김 선수는 ‘광고효과가 좋은 스타’ 부문에서 16위에 그쳤다. 업종을 가리지 않고 20개가 넘는 광고에 출연, 하루에도 ..  brand382010-07-07  643
   [1] [2] [3] [4] [5] [6] [7] 8 [9] [10]    
제목 내용 이름  
상호 : 박문기연구소(주)  사업장주소 : 서울시 마포구 마포대로 63-8 12층 (도화동, 삼창프라자)   대표자 : 강문자  사업자번호 : 105-86-60082
대표안내전화 : 02-6352-0255   FAX :  02-6352-0256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박문기    호스팅 제공자 : 이센스
Copyright ⓒ 2023 Brand38. All rights reserved.